Kao the Kangaroo A Well Good Bundle
Kao the Kangaroo의 첫 번째 확장판이 준비되었습니다! 아주 훌륭해요! 정복할 신규 이터널 우물 5개와 무시무시한 신규 의상 5개가 추가된 Oh! Well DLC 팩에는 카오가 즐길만한 게 넘쳐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