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ntosaurus The Game
"기간토사우르스의 선사시대 세계를 탐험하며 경주하세요. 세계를 구하기도 하고, 멋진 레이스를 펼치기도 하고, 큰 재미가 가득한 디즈니의 공룡 이야기랍니다! 로키, 티니, 마주, 빌에게 마치 기간토 화산을 틀어막은 운석처럼 무시무시한 문제가 생겼어요! 오직 여러분과 공룡 친구들만이 과감하게 퍼즐을 풀고 곤경을 벗어날 수 있어요. 하지만 기간토의 힘도 필요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각 이야기의 끝은 다음 구역으로 가는 슈퍼 랠리의 시작이랍니다! 가장 맹렬한 모험가가 될 건가요, 아니면 가장 빠른 레이서가 될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