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wbay (포베이)
장난꾸러기 작은 고양이가 되어 아늑한 해변 마을을 완전히 뒤집어 보세요. Pawbay에서는 골목길, 지붕, 상점, 숨겨진 구석구석마다 장난을 칠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들로 가득합니다. 몰래 다니고, 기어오르고, 훔치고, 뛰어들며 호기심이 언제나 혼란으로 이어지는 매력적인 세계를 누비세요. 더 좋은 점은 혼자서도, 또는 친구와 함께 로컬 2인 분할 화면 협동 플레이로 전체 모험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을은 아름답지만, 그것이 당신이 가장 잊을 수 없는 작은 골칫거리가 되는 것을 막지는 못할 것입니다. 자유롭게 실험할 수 있는 요소가 풍부해, 모든 장난은 각자의 재미있는 이야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