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Works 개비의 매직 하우스: 파티 준비 끝
DreamWorks Animation의 개비의 매직 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이 게임에서 개비와 판다냥과 함께 최고의 파티를 열어보세요! 엄마 상자와 아기 상자를 가지고 작업 섬에서 시작하여, 마법의 요정 꼬리 정원에서 요정냥과 함께하세요. 냥이 행성으로 날아가 DJ 캣닙과 함께 신나게 놀아보세요. 달콤 산에서 케이키와 함께 맛있는 것을 만들어 보세요. 인어-란티스에서 인어냥과 함께 보물을 찾고, 칼리타와 함께 놀이방에서 경주를 즐겨 보세요. 도전과 미니게임을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로컬 협동 모드로 즐기면서 파티 아이템과 개비에게 입힐 귀여운 의상을 찾아보세요. 배우고, 놀고, 창조하세요. 모두를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