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Silent Hill Edition
Dead by Daylight의 Silent Hill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 Silent Hill 챕터, 쉐릴 메이슨의 알레사 길레스피 의상, 그리고 처형자의 사악한 소망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Silent Hill 챕터에는 신규 지도, 미드위치 초등학교가 포함되어 있으며, 학교 복도에서 일어난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가 뒤틀린 악몽 같은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신규 살인마는 처형자로, 그는 삼각두를 조종하며 그의 대검을 휘둘러 그의 말을 거역하는 모든 이들에게 일그러진 형벌을 내립니다. 신규 생존자 쉐릴 메이슨. 용감하고 거침없는 그녀는 지옥 같은 Silent Hill의 사후세계에서 생존하였고 그녀의 아버지를 살해한 비밀 조직에게 복수를 펼칩니다. 그동안의 경험으로 그녀는 다시 한번 그녀에게 직면할 악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