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Seconds! Reatomized
새롭게 리마스터된 고전 핵전쟁 생존 어드벤처 60 Seconds! Reatomized에서 돌로레스, 테드, 메리 제인, 티미가 핵폭발로 멸망한 세계로 돌아왔습니다. 더욱 정교해졌으며, 4K를 지원하고 새로워진 2D 그래픽과 손으로 직접 그린 3D 텍스처, 새로운 상호작용 메뉴, 개선된 UI 시스템, 기술적인 개선은 물론...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됐습니다! 핵 폭발이 일어나기까지 주어진 시간은 단 60초. 가족과 유용한 물자를 구하기 위해 미친 듯이 뛰어야 합니다. 모든 것이 여러분을 시험합니다. 시간, 내가 정말 아끼던 가구, 집까지 플레이할 때마다 바뀌며 무엇을 챙기고 무엇을 두고 가야 하는지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게 합니다. 제 시간에 낙진 방공호까지 도착한다고 해도 생존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어디에서 무엇을 찾고 누구를 구출했느냐는 여러분의 생존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여러분의 생존기는 매일 벌어지는 예측 불가능한 놀라운 사건들로 매번 달라질 것입니다. 과연 모든 생존기가 행복한 결말을 맞을 수 있을까요? 모든 것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배급 식량과 물, 물자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하며, 때로는 어려운 선택의 기로에 맞부딪치거나 황무지로 모험을 떠나야 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