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 Nights at Freddy's: Secret of the Mimic
머레이의 코스튬 저택에 있는 버려진 워크숍에 들어가 은둔 생활을 하는 발명가, 에드윈 머레이가 남긴 미스터리를 해결하세요. Five Nights at Freddy’s: Secret of the Mimic에서 주인공은 어두운 구석마다 비밀이 숨겨져 있고, 깜빡이는 불빛마다 끝없는 위협을 암시하는 세계에 발을 들입니다. 프로토타입 내골격, 흉내쟁이는 어떤 의상에도 적응하여 어떤 캐릭터로든 변신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두려워하는 존재가 될 수도 있죠. 주어진 것은 몇 가지 도구와 대부분이 삭제된 기업 브리핑뿐. 기지를 발휘해 난해한 단서와 불청객을 없애려는 무자비한 그림자에 맞서 싸우며, 파즈베어의 귀한 프로토타입 기술을 되찾으세요. 버려진 코스튬 저택의 미로를 탐험하며 에드윈이 완성하지 못한 작품의 흔적을 찾고, 그가 만들어낸 괴물을 피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을 즐겨 보세요. Five Nights at Freddy’s: Secret of the Mimic을 경험하고 미스터리와 광기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주의: 어둠 속에서 일어나게 되는 일은 파즈베어 엔터테인먼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