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nda the Adventurer 2
정보 Amanda the Adventurer 2는 다락방에 있던 의문의 테이프에 담긴 내용을 본 후, 가면 쓴 인물과 마주하게 된 라일리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그 인물은 자신은 생전의 케이트 이모와 아는 사이였다고 주장하며, 이모가 도서관에 남긴 물건을 찾기 위해 도움을 요청합니다. 둘은 더 자세히 조사하기 위해 켄스데일 공공 도서관으로 갑니다. 마스크를 쓴 인물은 또한 테이프에 이끌린 것 같은 강력한 존재에 대해 경고합니다. 한편, 아만다는 이제 라일리의 존재를 알아차리고 자신을 해방시킬 방법을 찾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라일리를 찾는 것은 아만다뿐만이 아니기에, 위험은 그 어느 때보다 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