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rtuary Assistant
대학에서 장례지도과 학위를 마친 주인공은 리버필즈 영안실에서 수습 장의사로 취직해 몇 달 동안 매일 장의사를 보조하며 방부처리 과정을 익히면서 시신을 잘 처리하는 법을 배웁니다. 어느 밤늦은 시각, 갑자기 상사가 전화해 시신을 방부처리해달라고 일을 맡겨 주인공은 다시 출근합니다. 사신은 밤낮을 가리지 않으니까요. 그런데 이 시신들이 심상치 않고, 주인공도 상태가 어딘가 이상합니다. 그때 장의사에게서 전화가 걸려 옵니다. 소문은 사실이었고, 주인공은 영안실에서 나갈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