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rooms Level X
1986년 10월 27일, 미국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에서 이상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모든 것이 VHS 테이프에 기록되었습니다. ‘Backrooms Level X’의 오싹한 세계에 입장하세요. 이 1인칭 공포 게임은 황량하고 초현실적인 공간이 끝없이 이어지는 미로로 여러분을 몰입시킵니다. 기이한 사고 후, 당신은 논리와 현실이 사라진 Backrooms에 갇히게 됩니다. 노란 카펫이 깔린 끝없는 복도, 텅 빈 방, 깜빡이는 불빛의 구역을 탐험하며 탈출구를 찾아보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미지의 존재가 그림자 속에 숨어 있고, 들리는 모든 소리가 마지막일 수 있습니다. 몰입형 탐험: 독특한 레벨 디자인으로 구성된 환경을 탐험하며, 숨겨진 비밀과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발견하세요. 분위기 있는 공포: 몰입감 있는 사운드와 소름 끼치는 그래픽이 조성하는 압도적인 분위기에서 긴장감을 느껴보세요. 도전과 퍼즐: 퍼즐을 풀고 다양한 도전에 맞서며, Backrooms에서 탈출하기 위해 지혜를 시험하세요. 다양한 환경: ‘Backrooms Level X’는 13개 이상의 탐험 가능한 레벨을 제공합니다. 매번 새로운 적과 스토리의 복잡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보스: 탐험 중 마주치는 거대한 보스를 지혜롭게 물리치고 무사히 탈출하세요. Backrooms에서 살아남을 자신이 있나요? 유일한 탈출구는 두려움에 맞서 이 무서운 장소의 진실을 밝혀내는 것입니다. 지금 ‘Backrooms Level X’를 다운로드하고 미지의 세계로 여행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