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airwell
미지의 건축가가 설계한 신비로운 건물에서 경비원으로 첫 근무를 시작합니다. 거대한 계단실 안에서, 보고된 이상 현상을 조사하기 위해 각 층을 점검해야 합니다. 건물을 가로지르며 발견한 내용에 따라 신중하게 갈 길을 선택하세요. 플레이 방법: 모든 것이 정상이라면 위층으로 진행하세요. 이상 현상을 발견했다면, 즉시 아래층으로 내려가십시오. 너무 많은 이상 현상을 놓치지 마십시오. 《The Stairwell》은 《The Exit 8》과 같은 이상 현상 반복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심리적 공포 게임으로, 거대한 규모의 새로운 수직적 차원을 제공합니다. 모든 난이도를 합쳐 50개 이상의 이상 현상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게임 승리 후 남은 발견 대상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발견하지 못한 이상 현상이 우선적으로 나타납니다. 플레이 난이도를 맞춤 설정하세요. 악몽 모드에서는 주의하세요: 불이 꺼집니다. 촛불만으로 완전한 어둠 속에서 이상 현상을 찾아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