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t Bundle
디테일이 삶과 죽음을 가릅니다. Take IT Studio의 이 결정판 컬렉션은 예리한 통찰력에는 보상을, 아주 작은 실수에는 응징을 내리는 네 가지 강렬한 심리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폭군 같은 상사 밑에서 매장을 폐점하든, 초자연적인 이상 현상을 추적하든, 납치범으로부터 탈출 계획을 숨기든, 실수의 여지는 없습니다. 1. The Stairwell 거대한 수직 미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안 요원으로서 당신은 환경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불가능한 건물 안을 탐색해야 합니다. 🔍 틀린 그림 찾기: 정상이라면 위로 올라가고, 이상 현상을 발견하면 아래로 도망치세요. 🕯️ 악몽 모드: 깜빡이는 양초 하나에 의지해 어둠에 맞서세요. 2. There’s a Gun in the Office 당신은 5일 안에 탈출구를 찾아야 하는 죄수입니다. 납치범들이 자리를 비운 사이 주변을 탐색하세요. 하지만 주의하십시오. 그들은 모든 것을 알아차립니다. 🕵️ 잠입 및 전략: 무기가 있는 사무실에 도달하기 위해 신중하게 경로를 계획하세요. 🧹 흔적 지우기: 모든 서랍과 전등 스위치는 정확히 원래 상태로 되돌려 놓아야 합니다. 3. Before Exit: Supermarket 통로는 조용하지만, 압박감은 귀가 먹먹할 정도입니다. 완벽하게 매장을 폐점하지 않으면 즉석에서 해고될 현실에 직면하게 됩니다. 🛒 일일 업무: 냉장고를 잠그고, 불을 끄고, 바닥을 닦으세요. 🧐 예리한 눈: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이나 고장 난 네온사인 같은 미세한 실수를 찾아내세요. 4. Before Exit: Gas Station 외딴 주유소의 야간 근무가 끝나가고, 상사는 완벽함을 요구합니다. 마침내 집에 가기 전에 체크리스트를 완료하세요. 🧼 청소 및 정리: 바닥을 닦고, 작업장을 정리하고, 선반을 채우세요. ⛽ 실외 업무: 주유기를 관리하고 기름 얼룩을 문질러 닦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