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fore Exit : Supermarket
Before Exit: Supermarket에서 당신은 슈퍼마켓 직원으로서 밤에 매장 문을 닫는 업무를 맡게 됩니다. 모두가 퇴근한 후, 관리자는 당신에게 잠금 장치 확인과 폐점 책임을 맡겼습니다. 잘 해낼 수 있을까요? 이 게임은 로그라이크 요소와 논리 퍼즐, 그리고 워킹 시뮬레이터 장르를 결합하여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매일매일 플레이하며 모든 임무를 찾아내고,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모든 작업을 기억해 수행하세요. 모든 조명을 끄고, 모든 냉장고를 닫고, 의심스러울 정도로(?) 깨끗한 바닥을 청소해야 합니다. 그런데 잠깐, 저건 유통기한이 지난 요거트인가요? 네온 사인의 글자 하나가 꺼져 있지는 않나요? 누군가 카운터 뒤에 종이를 남겨두진 않았나요? 상사는 매우 엄격합니다. 단 하나의 조건이라도 충족되지 않으면 해고라는 가혹한 현실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압박감이 느껴지시나요? 가상 직장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