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nted House Renovator
유령 사냥 리노베이터의 길을 시작하세요. 여러분의 임무는 유령이 출몰하는 집을 사용 가능한 상태로 복원하는 것입니다! 새 벽지를 붙이는 것만으로는 집을 안전하게 만드는 데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유령의 집이 무엇이든 처리해야 합니다. 다양한 괴짜 주인으로부터 유령의 집을 개조해 달라는 요청을 수락하세요. 버려진 저택을 정찰하고 초자연적인 활동의 흔적을 찾아보세요. 작업에 도움이 되는 도구 세트를 준비하여 작업 준비를 마쳐야 합니다.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해 유령을 쫓아내세요. 때로는 그물로 유령을 잡는 것만큼 쉬운 일도 있고, 때로는 정교한 마법 원을 그리거나 불길한 의식을 수행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것도 효과가 없다면 언제든지 문제를 해결할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유령은 친절하고 비열한 두 가지 방법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하고 선택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특정 유령을 입양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집이 안전하다는 것을 고객에게 설득할 때는 외관이 중요합니다. 배경 화면을 바꾸고, 벽을 페인트칠하고, 가구를 교체하세요. 유령이 출몰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 집을 꾸미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열정을 발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