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Ash vs Evil Dead
Ash vs Evil Dead 호러 시리즈의 전설적인 영웅인 애쉬 윌리엄스가 엔티티의 영역에 들어왔습니다. 이번에는 휘두를 전기톱이 없지만 애쉬는 끔찍한 죽음을 피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애쉬로 안개 속을 배회하고 다시 한 번 악을 피하십시오. 친구와 함께 오두막에서 주말을 보내는 동안, 애쉬는 네크로노미콘 엑스모티스(사자의 서)를 발견하고 숲에서 어둠의 존재를 깨웠습니다. 악이 그의 친구들과 그의 오른손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친구들을 죽이고, 자신의 오른손을 썰어버렸습니다. 그로부터 30년 동안, 애쉬는 과거에서 도망쳐 밸류 스톱 백화점에서 일하며 퀴퀴한 바에서 여성들을 유혹했습니다. 하지만 어느날 밤, 마약에 취해서 한 여성을 감탄시키려고 네크로노미콘을 읽었을 때 모든 것이 엉망이 되어버렸습니다. 악은 그를 다시 한 번 찾아냈고 그 주위 모든 사람들의 인생을 망쳤습니다. 끔찍한 싸움 후에 마지막 숨을 내쉬던 애쉬는 수메리아 기사단에 의해 미래로 옮겨졌습니다. 그러나 악마와의 거래를 한 후에 애쉬는 산탄총이나 전기톱도 없이 엔티티의 영역에 오게 되었음을 깨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