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10년의 호러. 10년간 돌발적으로 급습한 공포와 아슬아슬한 순간들. 10년의 잔혹한 희생과 짜릿한 탈출. 죽음조차도 피할 수 없는 섬뜩한 악의 영역에 영원히 갇힌 네 명의 생존자는 신경과 재치를 시험하는 잔혹한 게임에서 피에 굶주린 살인마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어느 편에 설지 선택하고 공포 게임 최고의 비대칭 멀티플레이어에서 긴장감과 공포의 세계로 들어가보세요. 잔학한 살인마와 소름 끼치는 죽음을 피하려는 4명의 생존자 중 한 명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각 캐릭터는 자신의 전략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능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존자 서로를 도와 탈출하거나 모든 생존자들을 희생시키십시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이번 에디션에서는 7명의 살인마(트래퍼, 힐빌리, 레이스, 너스, 해그, 헌트리스 & 닥터)와 9명의 생존자(메그 토마스, 클로뎃 모렐, 제이크 파크, 드와이트 페어필드, 에이스 비스콘티, 니아 칼슨, 빌 오버백, 펭 민 & 데이비드 킹)로 구성된 명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의 의상들로 가득한 꾸미기 아이템 애드온 2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