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앨런 웨이크 챕터
하나의 다크 플레이스에서 또 다른 다크 플레이스로. Dead by Daylight: 앨런 웨이크가 앨런 웨이크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안개로 데려옵니다. 해당 애드온을 구매하면 독점 유니버설 부적인 네일건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공포가 가득했던 브라이트 폴즈를 경험한 앨런 웨이크는 극복할 수 없는 역경에서 생존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가차없는 적들과 믿음을 줄 수 없는 동료들로 가득 찬 새로운 악몽에 갇힌 지금, 그는 이제 이 악몽을 벗어날 방법을 더 이상 모색하지 못할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