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프레디의 피자 가게
안개에 도착한 첫 날이라고요? 하나도 걱정하지 마세요. 물론, 스프링트랩이라는 애니매트로닉스가 칼을 들고 당신의 뒤를 쫓고 있지만, 죽으면 다시 돌아와서 다시 플레이할 수 있어요! Dead by Daylight: 프레디의 피자 가게가 신규 살인마, 애니매트로닉스 스프링트랩을 안개로 데려옵니다. 그의 뛰어난 혁신과 잔인함이 공존합니다. 이번 애드온을 구매하면 독점 '피자 더미' 배지와 '환풍구 기어가기' 배지가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