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는 희망적인 미래를 배경으로 펼쳐지며, 언제든지 열려 있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팀 기반 영웅 슈터 무료 플레이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영웅들과 신규 전장, 다양한 플레이 방식,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는 5대5 또는 6대6 전장에서 난투를 벌이게 됩니다. 40명 이상의 특색 있는 오버워치 영웅 중 한 명이 되어 돌격을 진두지휘하거나, 적을 기습하거나, 아군을 지원해 보세요. 친구들과 한 팀을 이루고 다양한 영웅이 되어 실제 지역을 바탕으로 하는 25개 이상의 미래 전장을 누비고 여러 게임 모드의 달인으로 거듭나세요. 탈론의 지배 - 4시즌: 부산의 영웅 서로의 마음속 영웅을 불러내세요 전장에서 서로 최선의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구성된 시즌에서 최신 돌격 영웅 D.Mon이 부산을 지키기 위한 전투에 뛰어듭니다. 쓰레기 집단과 탈론이 부산을 급습하자, 신규 돌격 영웅 D.Mon은 고향을 지키기 위해 D.Va와 나머지 MEKA 부대원들과 함께합니다! 슈팅 스타: 마이 MEKA 매니아 이벤트에서 좋아하는 조종사를 선택하고, 응원을 통해 조종사들의 전 세계 순위를 올리면서 별을 모으고 부대의 스토리도 알아가세요. 또한 새롭게 개편되어 유연한 진척도 시스템과 전설 보상 교체 옵션을 제공하는 배틀 패스를 끝까지 완료해 보세요. 여기에 새로 단장된 부산, 파라이수, 아이헨발데를 둘러보고, 팀 전원이 함께 진행하면서 개선된 전투 내 피드백으로 모든 플레이어의 기여도를 더 잘 확인할 수 있는 팀 드라이브에 참여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겐지 신화 스킨이나 소전의 신화 무기, 또는 다른 꾸미기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여 컬렉션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