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TGATE: Arena Reloaded
파벌도 없다. 능력도 없다. 제한도 없다. SPLITGATE: Arena Reloaded는 Splitgate 1과 2의 최고 요소를 융합하여 클래식 아레나 슈터의 느낌을 되살렸습니다. 지금 무료로 플레이하세요. 아레나가 돌아왔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로드아웃으로 빠른 속도의 매치에 뛰어들거나, 동등한 시작 조건의 클래식 아레나에서 자신을 시험해보세요. 팀 데스매치, 언덕의 왕, 점령전과 같은 팬들이 좋아하는 모드에서 싸우거나, 건 게임이나 샷건 스나이퍼와 같은 파티 모드에서 즐기세요. 아레나 전역에서 파워업을 두고 경쟁하여 일시적인 이점을 얻고 전세를 뒤집으세요. 그라인드 & 진행: 경력을 레벨업하고, 무기와 코스메틱을 잠금 해제하며, 랭크 리더보드에서 자신을 증명하면서 매 경기마다 보상을 획득하세요. 각 무기에는 숙련도를 보여주는 고유한 위장이 있는 자체 진행 경로가 있습니다. 1000개 이상의 레벨에서 루키에서 프라임까지 올라가 아레나의 마스터임을 증명하세요. 새로운 맵, 무기 등: 5개의 신규 및 리마스터 아레나를 포함한 20개의 다양한 아레나를 경험하세요. 해머헤드에서 움직이는 지상 크롤러에 탑승하여 전투하거나, 테라13의 거대한 관개 시설을 탐색하거나, 오아시스와 어비스 같은 클래식 맵을 지배하세요. 18가지 다른 주무기와 9가지 고유한 보조무기로 로드아웃을 커스터마이징하거나, 파워 무기를 획득하여 아레나를 지배하세요. 목적이 있는 포털: 다른 슈터가 따라올 수 없는 방식으로 포털을 활용하여 상대를 제압하세요. 불가능한 각도에서 측면 공격하거나, 확실한 죽음에서 탈출하거나, 포털 오버로딩을 사용하여 주요 위치를 봉쇄하세요. EMP 수류탄으로 적 포털을 제거하고 팀을 위해 영역을 확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