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Robots
War Robots는 거대 로봇 전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전술 슈팅 게임입니다.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PvP 전투를 펼치고, 매복 공격으로 기습하고, 적의 허를 찌르고, 현명한 위치 선점으로 전투의 판도를 뒤집으세요. 파괴하고, 점령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War Robots 온라인 세계에서 더 강해지고, 실력을 증명하세요. 나만의 투사 선택 독특한 디자인과 전투력을 갖춘 50대가 넘는 로봇 중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커스터마이즈 각각의 로봇에 원하는 무기, 모듈, 파일럿, 드론을 장착하세요. 마음에 드는 콤보를 찾아서 모두에게 실력을 보여주세요.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탄도 미사일, 플라즈마 대포, 중무장 산탄총을 포함한 다양한 무기를 선택하여 짓밟고 파괴하거나, 보호하고 방어하거나, 적을 압박하세요. 함께하는 전투 다른 플레이어와 한 팀이 되세요. 막강한 클랜에 가입하여 믿음직한 팀원(또는 친구)을 찾거나, 클랜을 직접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게임 모드 고전적인 비컨 러시에 참여해 보세요. 아레나 또는 무한 경쟁과 같은 특별 모드를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PvE 전투에서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이야기 탐구 War Robots 세계는 매 업데이트마다 확장되며, 커뮤니티는 늘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선택적 게임 내 구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