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e Matter
플레이어는 타임 루프에 빠진 요원으로, 죽었다가 늘 같은 시점으로 돌아옵니다. 장비를 선택하고 양자 불안정 지역으로 들어가십시오. 그곳에는 멀티버스 전체에서 가장 값나가고 가장 위험한 물질인 활성물질이 가득합니다. 이곳에서 다른 타임라인에서 온 라이벌들과 싸우며, 물리 법칙을 파괴하는 이상 현상으로부터 살아남으세요. 지역이 그 안의 모든 것과 함께 통째로 사라지기 전, 활성물질을 채취하고 전리품을 챙긴 후 안전한 곳으로 탈출해야 합니다. 활성물질은 사물을 변화시키고 시공을 왜곡하기 때문에, 이 물질에 노출되어 정신이 이상해지고 인간성을 잃은 요원들과 생존자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위험한 적은 다른 플레이어들이죠. 조직의 기지를 확장하고 무기고를 업그레이드하면서, 활성물질의 주된 출처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조직간의 치열한 전투에 뛰어드세요. 타임 루프에서 벗어나 다시 운명의 주인이 되는 방법은 그것뿐입니다. PvPvE 탈출 방식의 레이드 플레이어는 혼자서나 소규모 부대를 이루어 양자 불안정 지역으로 들어가, 활성물질과 그 외의 전리품을 찾아야 합니다. 활성물질은 활성물질로 인해 변해 버린 생물들을 처치하여 얻거나, 다른 플레이어에게 빼앗거나, 활성물질 군체에서 직접 채취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사냥에 뛰어들어, 타임 루프에서 빠져나갈 방법을 찾을 확률을 높여 보세요. 현실적인 무기와 장비 활성물질은 다른 타임라인의 사물들을 무작위로 양자 불안정 지역으로 가져오며, 다른 타임라인에서 온 특정 아이템을 기지에서 안전하게 복제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출처 모를 무기도 있지만, 무기고는 항상 현실 세계의 군사 기술과 전술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 혼란스러운 멀티버스에서 변치 않는 상수는 전쟁뿐이기 때문입니다.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활성물질의 효과 눈앞에서 기상천외한 이상 현상이 벌어지며 중력과 우주의 형태를 변화시킵니다. SCP를 바탕으로 하는 섬뜩한 물체들과 조우하면 등골이 서늘하고, 활성물질로 인해 변한 생물들은 플레이어가 눈에 띄는 순간 공격해 옵니다. 치열한 PvP 전투 조직들은 온갖 무기와 군용 탈것, 장비를 총동원하여 전투 또는 제작을 하며, 활성물질이 나는 원천이나 활성물질 기반 기술을 차지하기 위해 다툽니다. 마음에 드는 조직에 들어가, 멀티버스의 운명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쳐 보세요! 흥미로운 맵 전투는 시공의 경계 밖에 존재하는 곳에서 벌어집니다. Active Matter에는 소련의 녹슨 산업 단지와 최초로 이 현상을 연구하기 시작한 수수께끼의 과학 연구실이 있는 광활한 섬을 포함하여, 다양한 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들을 탐험하며 활성물질의 기원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