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Tools Of Torment 챕터
꿈 꾸는 것은 자유입니다. 하지만 혁신엔 희생이 필요하죠. Dead by Daylight의 Tools Of Torment 챕터에는 신규 살인마인 '해골 상인'과 2명의 신규 생존자인 '탈리타 리라'와 '헤나토 리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골 상인의 사냥 캠프를 포함하기 위해 그늘진 숲 지도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애드온을 구매하면 독점 꾸미기 아이템 3종인 해골 상인의 엉성한 프로토타입, 탈리타 리라의 황금빛 야망, 그리고 헤나토 리라의 미다스의 손이 잠금 해제됩니다. 살인마는 해골 상인입니다. 가치 있는 목표물을 사냥하는 데 영원을 바친 그녀의 통치는 산더미 같은 뼈 위에 세워졌습니다. 하늘에서 순찰하는 눈을 가진 그녀의 추격은 가차 없습니다. Dead by Daylight: Tools of Torment에는 2명의 남매 생존자인, 탈리타와 헤나토 리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총애 받던 공동체의 기둥들이었지만, 그들의 연날리기 꿈은 무너졌고 악몽 같은 안개에 덮이고 말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