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5
서바이벌호러의 대명사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최다판매를 자랑하는 『바이오하자드 5』가 고해상도+고프레임으로 Xbox One에 등장! 극적인 이야기와 CO-OP플레이로 인기를 끈 『5』가 되살아 난다. 인기 캐릭터, 질에 포커스를 맞춘 두편의 추가 시나리오와 추가 코스튬 등, 별매 DLC를 남김없이 수록하고, 「더 머시너리즈」와 「더 머시너리즈 리유니온」의 두개 컨텐츠를 합친 「더 머시너리즈 유나이티드」도 새롭게 단장하여 수록! Xbox One에서 구적 웨스커와의 악연에 종지부를 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