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귀교2 석혼로
캠퍼스 호러 스토리 TOP10으로 유명한 문화대학의 수많은 귀신 관련 전설을 간직하고 있는 대인관에서 합동 신입생 환영회 행사인 「호러 카니발」이 개최될 예정이다. 이에 영화 동아리 학생들은 과거 캠퍼스에서 일어난 기이한 살인 사건을 각색한 공포 영화를 이곳에서 촬영하고자 하나, 늦은 밤 촬영을 서두르던 중 괴이한 일들을 겪기 시작한다... 한편 기이한 편지 한 통을 받은 기자가 과거의 미스터리한 실종 사건을 밝히기 위해 캠퍼스를 찾으면서,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미스터리 사건들이 실마리를 따라 하나둘씩 밝혀지며 숨겨진 거대한 음모가 떠오른다. 탈출구를 찾고 귀신의 집에서 탈출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점점 귀신의 집 배후에 숨겨진 끔찍한 사건의 진상에 접근하게 되는데... 점점 가까워지는 귀신과 거대한 위기 속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이는 과연 누구일까? 게임의 특징 ◀피하고 숨어라▶ 주변 환경을 관찰하고 잘 활용하여 귀신을 피하라 숨겨진 공간을 이용해 추격을 피하거나, 지형과 아이템을 활용하여 특정 귀신의 주의를 끌어 귀신에게 잡히기 전에 탈출 경로를 찾아라. ◀수수께끼를 풀어라▶ 이상한 사건의 숨겨진 진실 밝혀라 다양한 장치와 수수께끼를 풀고, 모든 미스터리의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내서 '귀루'의 원인을 밝혀내고 이 이야기의 마지막 수수께끼를 풀어내라. ◀주변을 탐색하라▶ 캠퍼스 곳곳을 탐색하며 아이템과 정보를 수집하라 환경을 탐색하여 중요한 물건과 정보를 얻고,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찾아 학교의 괴담 뒤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하나씩 풀어나라. ◀생생한 시각적 장면 구현▶ 독특한 성격과 뚜렷한 이미지를 가진 캐릭터와 귀신들이 생동감 넘치고 풍부한 연출을 통해 유머스러운 뿐만 아니라 공포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진 독특한 공포 체험을 선사한다. 현대의 실제 학교 괴담과 현지 문화, 민속 습관을 융합하고, 현지 학교의 특색 있는 건축물과 일상적 생활 장면을 결합하여 게임에서 재현한다. 1인칭 시점으로 그 속을 누비며 소름 돋는 학교 공포를 직접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