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도시
미스터리와 괴기스러움이 가득한 낯선 세상, 싱글 플레이 호러 어드벤처 게임 괴담도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괴담도시: 미스터리와 호러, 서바이벌의 세계] 어느 기묘한 밤, 사고로 망가진 차량 안에서 가까스로 정신을 차린 에이전트 G. 혼자 남겨진 G는 숲 속으로 사라진 수상한 두 개의 빛을 따라 미지의 세계로 나섭니다. 공포로 가득한 이 모험의 끝에서 그녀는 모험이 시작된 이유와 어둠 속 비밀을 밝혀낼 수 있습니다. [생존 전략 1 : 빠른 상황 판단과 행동은 필수!] 괴담도시에서 살아남으려면, 담대한 용기 뿐만 아니라 지혜도 필요합니다. 다섯 개 챕터별로 추적자들은 각자의 사냥 방식으로 끈질기게 G를 추격합니다. 그들의 끈질긴 추격을 뿌리치고 공포로 가득찬 공간을 수색해, 생존용 루트를 찾아내야 합니다! [생존 전략 2 : 극한까지 생존 본능을 끌어 올리세요!] 이곳에서 살아남는 일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각 챕터의 마지막에는 당신의 생존 본능과 결단력을 극한까지 밀어붙일 존재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내리는 시련을 극복해야 다음 여정으로의 길이 열립니다. [베일에 숨겨진 괴담도시의 비밀] 모험의 끝에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괴담도시에 뛰어들어, G의 운명을 뒤바꾼 모험의 이유를 밝혀내세요! *광과민성 발작 경고 - 플레이 전에 반드시 읽어주세요. 일부 유저분들께서는 게임 내 번쩍이는 빛이나 특정 시각적 패턴에 노출될 경우 발작 증상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발작 증세나 간질 병력이 없으신 분들도 게임을 하시는 중에 "광과민성 발작" 증상을 겪으실 가능성이 있으니 플레이에 유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