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sebumps: Terror in Little Creek
어두운 비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실을 밝히세요. Goosebumps: Terror in Little Creek 속Goosebumps의 오싹한 세계로 입장하세요! 악몽의 마을에 갇힌 어린 십 대인 Sloane Spencer가 되어, R.L. Stine의 전설적인 책 시리즈에 영감을 받은 오싹한 미스터리를 풀고, 사악한 괴물을 상대하며, 유령이 출몰하는 장소를 살펴보세요. 퍼즐을 풀고, 생명체를 피하며, 어둠 속에 도사린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세요. 수백만 명의 어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Goosebumps의 오싹한 모험과 유쾌한 복선의 독특한 조합을 경험하면서 말이죠. 주요 게임 특징: 오리지널 GOOSEBUMPS 스토리 – 본 게임만을 위해 제작된 새로운 Goosebumps 미스터리를 경험하세요. Little Creek 마을에 숨겨진 불안한 진실을 밝혀내면서 책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공포를 마주하세요. 긴장감 넘치는 탐색 – Little Creek의 안개로 가득한 거리를 가로지르고, 버려진 극장에서 조심히 움직이며, 비밀이 가득한 어두운 도서관에 몰래 들어가세요. 모든 어둠에는 오싹한 새 서프라이즈가 찾아주길 기다리며 숨어 있습니다. 수수께끼의 도전 – 여러분과 Little Creek의 초자연적 현상 뒤에 있는 진실 사이의 혼란스러운 퍼즐, 상호작용 장치, 영리한 수수께끼로 기지를 시험하세요. 도사린 위협에 한발 앞서세요! 잠행과 노련함으로 끔찍한 괴물을 피하거나 믿을 수 있는 새총과 발견한 유령 책의 도움을 사용해 물리치세요. 미지의 괴물 – 클래식 Goosebumps 공포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완전히 새로운 악몽으로 가득한 경험을 위해 재창조한 끔찍한 괴물들을 상대하세요. 이들의 가차 없는 추적에서 살아남아 그 어두운 근원을 밝혀내세요. 다양한 엔딩 – Sloane과 친구들의 운명을 선택하세요. Little Creek의 공포 뒤에 숨겨진 모든 진실을 파헤칠 수 있나요? 아니면 마을의 미스터리가 여러분을 집어삼킬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