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Arcadia
아케이디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 70년대풍의 레트로 미래 대도시에서 시민들은 호화롭고 편안한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자기들의 모습이 1년 365일 내내 방송되고 있다는 사실도 모른 채 말이죠! 아케이디아는 평범한 도시가 아니라, 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리얼리티 쇼입니다. 그리고 이 쇼에서는 인기가 떨어지면 가장 큰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바로 죽음이죠. 트레버 힐스처럼 흥미로울 것 없는 삶을 살아온 평범한 사람에게, 이건 그야말로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수수께끼의 목소리가 트레버를 도와 그가 American Arcadia의 백스테이지를 통과하여 자유를 되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런데 그건 진짜 현실일까요? 아니면 그저 시청률을 높이기 위한 쇼의 또 한 가지 설정일까요? American Arcadia는 2.5D 플랫폼 게임과 1인칭 퍼즐 게임의 게임플레이를 하나로 결합하여, 스릴 넘치는 싱글플레이어 경험 속에서 독특한 스토리를 선보입니다. American Arcadia의 진실을 밝혀내고 무사히 탈출하세요! 70년대 텔레비전 유토피아에서의 탈출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인터뷰와 경찰 심문이 가미된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하나의 게임 속 두 가지 경험 American Arcadia에서는 완전히 서로 다른 환경 및 플레이스타일로 두 명의 캐릭터를 제어해야 합니다. 흥미진진한 플랫폼 액션과 숨 막히는 추격전, 은신과 퍼즐이 함께하는 2.5D 액션 사이드 스크롤 게임, 그리고 해킹과 탐험, 은신 요소와 함께 추가 퍼즐을 해결해야 하는 풀 3D 1인칭 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놀라운 성우진 유리 로언솔(스파이더맨 1과 2,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콜 오브 더 씨), 크리지아 바조스(사이버펑크 2077, 리그 오브 레전드), 시시 존스(파이어워치,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콜 오브 더 씨) 등이 American Arcadia의 캐릭터들에게 생명을 불어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