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Rogue Trader
Games Workshop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으로 제작된 Warhammer 40,000: Rogue Trader는 Owlcat Games가 선보이는 스토리 기반 클래식 RPG입니다. 대부분이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 있으며 위험천만한 코로누스 공역의 수많은 항성계를, 거대한 나의 보이드쉽으로 누비며 모험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