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Rogue Trader - Voidfarer Pack
보이드 탐험에 도움이 될 추가 게임 내 아이템: - 게임 내 아이템 - 고유한 로그 트레이더 왕좌(Unique Rogue Trader Throne) 보이드쉽의 함교에 놓인 왕좌를 로그 트레이더의 지위에 어울리는 눈부신 외형으로 바꾸세요. - 게임 내 아이템 - 체럽 펫(Cherub Pet) 든든한 동반자의 외형을 평범한 서보스컬에서 체럽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