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TRO GEN OMEGA
기계가 지배하는 세상 인류는 전쟁에서 패배했습니다. 황무지는 이제 로그 AI와 전쟁 기계로 넘쳐납니다. 당신과 용병단은 황무지 위에 높이 지어진 마지막 남은 도시들과 계약하여 살아남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황무지를 탐험하세요 정착지, 기계 소굴, 퀘스트, 예상치 못한 이벤트로 가득한 광활한 오픈 월드를 횡단하세요. 계약을 맺고, 새로운 파일럿을 모집하고, 전투를 하나씩 진행하며 크루의 전설을 만들어 가세요. 영화 같은 턴제 전투 계획 단계에서 움직임을 계획한 다음, 만화 스타일의 전투 장면에서 전략이 애니메이션이 되어 펼쳐지는 것을 감상해 보세요. 부상, 공황, 고장의 위험이 언제든 닥칠 수 있지만, 영웅심도 부지불식간에 샘솟을 수 있습니다. 크루를 만들고 지휘하세요 크루를 만들고 대원을 모집하세요. 각각 다른 메크 하위 시스템을 조종하는 4명의 파일럿으로 구성된 분대를 통솔하세요. 게임의 독특한 타임라인 시스템을 이용해 회피, 발사, 냉각수 배치 또는 특수 전술을 구사하세요. 이 시스템에서는 매 순간이 중요하고 모든 행동이 전투의 흐름을 형성합니다. 비행선 내부의 생활 임무 사이에는 비행선이 집이 됩니다. 파일럿이 친분을 쌓고, 경쟁심을 키우고, 경험을 통해 성장하는 동안 요리하고, 훈련하고, 휴식을 취하세요. 각각의 관계는 그들이 싸우는 방식과 생존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커스터마이즈하고 진화시키세요 메크 부품을 수집하고 조립하여 완벽한 전쟁 기계를 만들어 보세요.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보호, 과열, 탄약의 균형을 맞추고, 고유한 강점과 로드아웃을 갖춘 새로운 메크 프레임을 잠금 해제하세요. 모든 결정은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메크는 재건될 수 있지만 파일럿은 그럴 수 없습니다. 사기와 피로를 관리하고, 선택에 따른 결과에 직면하고, 위기에 처한 세상에서 당신과 당신의 크루들이 진정 누구인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