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Rogue Trader - Season Pass
곧 출시될 Warhammer 40,000: Rogue Trader 대형 확장팩 2개를 구매하고 번들 가격으로 할인도 받으세요! 1. 보이드 쉐도우즈 첫 번째 대형 스토리 확장팩에서는 로그 트레이더의 보이드쉽, 선원들의 삶, 그리고 그 속에 숨은 위험에 관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메인 스토리와 이어지는 새로운 서사시로 빠져들고, 새로운 적과 싸우고, 새로운 동료인 데스 컬트 어쌔신을 영입하세요. 보이드쉽의 새로운 갑판을 탐험하고, 새로운 업그레이드 옵션을 잠금 해제하고, 보이드 전투의 메커니즘을 마스터하세요. 함교에서 아스트로패스, 카이러전 등의 새로운 선원 멤버를 만나세요. 이 스토리 속 사건들은 게임의 에필로그에 반영됩니다. 이 확장팩의 플레이 타임은 15시간입니다. 2. 렉스 임페리얼리스 두 번째 대형 스토리 확장팩에서는 로드 캡틴이 아뎁투스 아르비테스의 일원인 새로운 동료와 함께 합류합니다. 하우스 폰 발란시우스의 과거가 재조명되어 드러나며 로그 트레이더는 코로누스 공역 전체의 미래에 영향을 끼칠지도 모르는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여러분은 스토리를 진행하며 대 수확이라고도 알려진 임페리얼 십일조 징수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될 기회가 생길 겁니다. 위험을 감수하고 임페리움의 뿌리 깊은 관행을 저지하세요. 새로운 지역, 게임 메커니즘, 아키타입을 만나 보세요. 물론, 이마테리움의 새로운 공포도 기다립니다. 이 확장팩의 플레이 타임도 마찬가지로 15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