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ic Odyssey
모든 행성, 모든 행성계, 모든 순간을 마음대로 만들어갈 수 있는 무한한 오픈 월드에 발을 들이세요. 생명과 고대의 신비, 길들여지지 않은 아름다움이 가득한 우주를 탐험하세요. 자원을 채굴하고, 도구와 무기를 만들고, 여정에 필수적인 차량을 만들어 붉은 어둠의 위협에 맞서 싸우세요. 친구들과 협력해 거대한 위협에 맞서 싸우고 은하계에 희망을 가져다주세요. 모험과 창조, 생존이 기다립니다! 주요 특징: 거대한 큐빅 오픈 월드 하늘이나 우주에서 보이는 모든 별은 행성계의 빛입니다. 각 항성에는 생명체와 밤낮의 주기, 분주한 NPC 도시, 해적 전초기지, 발견을 기다리는 위험한 유적지로 가득한 행성들이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제작과 낙원 건설 자원을 채굴하고, 재료를 정제하고, 도구와 전초기지에서 차량과 우주선까지 모든 것을 만드세요. 끝없는 은하계 여정 은하계를 구하는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고, 잊힌 문명의 비밀을 밝히고, NPC와 거래하거나 해적들과 전투를 벌이세요. 즐거운 협동 게임 플레이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쳐 거대한 적을 쓰러뜨리고 궤도 레이저 공격을 하거나 협동 거대 구조물을 건설하세요. 지상, 공중 및 우주 탐험이 매끄럽게 이어집니다. 행성 차량과 우주선을 바꿔 가며 지상이나 하늘을 탐험하세요. 워프 점프로 행성계를 뛰어넘거나, 눈부신 속도로 행성들 사이를 순항하거나, 행성 스피더를 타고 행성에서 여행하세요. 무한한 탐험 풍부한 생태계, 외계 동식물,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이 가득한 수백 개의 행성계에서 모험을 하세요. 치열한 붉은 어둠과의 전투 야생 동물을 돌연변이로 만들고 행성을 집어삼키며 모든 생명체를 위협하는 은하계 감염에 맞서 싸우세요. 당신의 행동에 따라 역병이 정화될 수도, 창궐할 수도 있습니다. RPG 스타일의 깊이 스킬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제작 레시피를 해제하고, 의미 있는 선택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캐릭터의 여정을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