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아캄 나이트 프리미엄 에디션
메인 게임과 시즌 패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Arkham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될 이번 게임에서 스캐어크로우는 엄청난 슈퍼빌런들을 한데 모아 행동하는데, 여기에는 펭귄, 투페이스, 그리고 할리 퀸이 속해있습니다. Batman: Arkham Knight에는 시리즈 최초로 직접 운전할 수 있는 Rocksteady의 배트모빌이 등장합니다. 이 전설적인 탈것과 Batman Arkham 시리즈의 뛰어난 게임 플레이가 하나 되어, 플레이어는 고담 시티의 방방곡곡을 빠르게 누비고 다닐 수 있을 것입니다. Batman: Arkham Knight 시즌 패스에는 새로운 스토리 미션, 고담 시티를 침략하는 더 많은 슈퍼빌런, 새로운 전설 배트모빌, 고급 챌린지 맵, 교체 가능한 캐릭터 스킨, 그리고 새로운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레이스 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