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아캄 나이트 시즌 패스
Batman: Arkham Knight 시즌 패스에는 새로운 스토리 미션, 고담 시티를 침략하는 더 많은 슈퍼빌런, 새로운 전설 배트모빌, 고급 챌린지 맵, 교체 가능한 캐릭터 스킨, 그리고 새로운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레이스 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