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캄 시리즈의 대단원입니다. 스케어크로우가 펭귄, 투페이스, 할리퀸 등 강력한 악당들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배트맨: 아캄 나이트에는 Rocksteady의 배트모빌이 최초로 등장합니다. 이 전설적인 자동차와 배트맨 아캄 시리즈의 조합은 궁극적인 배트맨 경험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