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fall
실제 사건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생존 액션 게임, Atomfall의 이야기는 영국 북부 지역의 대규모 핵 참사가 발생한 지 5년 후부터 시작됩니다. 괴상한 캐릭터, 신비로운 비밀, 컬트, 악독한 정부 기관으로 채워져 있는 영국의 시골 지방으로 가서 가상의 격리 구역을 탐험하고, 물건을 수집하고, 제작하고, 교환하고, 사람들과 싸우고, 대화하세요. Sniper Elite 및 Zombie Army를 출시한 스튜디오, Rebellio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Atomfall 속에서 어둠의 미스터리를 풀고 대참사의 진실을 파헤치세요. 플레이어가 주도하는 미스터리가 펼쳐집니다: 탐험, 대화, 조사, 전투를 통해 얽히고설킨 다양한 이야기를 파헤치세요. 플레이어의 선택이 결과를 좌우합니다. 초록빛으로 물든 불쾌한 땅을 탐험하세요: 푸른 언덕, 나무가 무성한 계곡, 시골 마을이 펼쳐지는 그림 같은 영국의 전원 지역 속에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 위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색하고, 물자를 찾고, 생존하세요: 이곳에서 살아남으려면 물자를 찾고, 무기와 아이템을 제작하고, 필사적으로 싸워야 합니다! 필사적인 전투: 무기와 탄약이 부족한 상황에서 정신없이 교전할 때마다 잔혹한 백병전과 사격술이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심박수를 관리하여 조준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크리켓용 방망이를 획득하여 화끈한 공격을 가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확보하세요. 불쾌한 녹지대: 구불거리는 푸른 언덕, 우거진 골짜기, 농촌 마을과 함께 그림처럼 아름다운 영국의 시골에서 위험이 모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자욱하고 불길한 예감이 드는 세계를 탐험하면서 교단이 통제하는 폐허, 천연 동굴, 핵 벙커 등을 탐색하세요. 윈드스케일 사건 재구성: 실제 세계의 사건을 가상으로 재구성한 Atomfall은 SF, 민간 공포 및 냉전 영향을 바탕으로 이상할 정도로 친숙하지만 완전히 낯선 세계를 만들어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