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WIRED: Ghost In The Reset
1인 독립 개발자가 완전히 독자적으로 개발한 강렬한 싱글 플레이어 액션 어드벤처 슈팅 게임을 통해 잔혹한 디스토피아 세계로 발을 들여놓으십시오. 당신은 감정을 '치명적인 시스템 오류'로 취급해 완전히 배제함으로써 붕괴 속에서 살아남은 냉소적인 전사, 케이(Kay)가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러나 고위험 미션이 잘못되면서, 당신은 자신의 코드 한 줄 한 줄을 거스르는 거동을 보이는 고도로 진보된 자주의식 프로토타입 유닛인 이카루스(Icarus)와 함께 생존해야만 하는 처지에 놓입니다. 치열한 전투 속에서 총격으로 길을 개척하고 도시 옴니아(Omnia)의 부패한 기반을 파헤치는 동안, 케이는 잃어버렸던 인간성을 재발견하고 둘 사이에 깊고 끊을 수 없는 유대가 싹트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