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퀸 스토리 팩
게임을 사전 예약 주문하셨거나 시즌 패스를 구입하셨다면 구입하지 마십시오. 아캄 시리즈 처음으로 조커의 광기 어린 조수인 할리퀸이 되어 블러드헤이븐 경찰서를 난장판으로 만드십시오. 아캄 나이트가 나타나기 이전의 이야기를 다루는 이 스페셜 스토리 팩에서 할리퀸은 범죄 파트너인 포이즌 아이비를 구하기 위해 블러드헤이븐 경찰서에 잠입하게 됩니다. 손에 야구 방망이를 들고 장난감 상자로 적을 유인하여 스네어 트랩으로 잡아 묶어두거나 난폭 모드를 활성화해 할리퀸의 과격하고 잔인한 본성을 직접 맛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