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후드 스토리 팩
시즌 패스를 위한 보너스 콘텐츠. 시즌 패스를 가지고 있다면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레드 후드 스토리 팩을 통해 악명 높은 블랙 마스크와 일인 전쟁을 벌이십시오. 아캄 시리즈 최초로 새로운 기술과 도구, 쌍권총으로 무장한 무자비한 자경단원인 레드 후드가 되어 거대한 범죄 제국을 파멸시키게 됩니다. 만화책에서 영감을 받은 이벤트와 독특한 전투 경험을 통해 고담에서 가장 악명 높은 거물 범죄자와 엄청난 결전을 벌이면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공포를 적들에게 선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