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우먼의 복수
아캄 나이트 사건 이후, 이 스토리 팩에서 밤을 배회하며 복수를 원하는 캣우먼이 되어 리들러에게 복수하십시오. 2개의 증강 현실 도전 맵을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