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파이터 챌린지 팩 #2
이 범죄 파이터 챌린지 팩에 담긴 배트맨, 나이트윙, 로빈, 캣우먼 및 배트모빌을 위한 다양한 도전 지도를 받아 보세요. 광범위한 챌린지 팩을 통해 자유 흐름 전투와 보이지 않는 사냥꾼의 은신 습격을 집중적으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