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파이터 챌린지 팩 #1
범죄 파이터 챌린지 팩을 구입하여 배트맨, 나이트윙, 로빈과 캣우먼의 6가지 증강 현실 도전을 받아보십시오. 이 값비싼 챌린지 팩은 자유 전투와 보이지 않는 적의 급습에 대한 트레이닝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