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 3 - 체험판 및 친구 패스
리틀 나이트메어 3의 체험판 & 친구 패스와 함께 나선에 발을 들여 보세요. 이 체험판을 받으시면 여행의 시작 부분을 무료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혼자서, 혹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친구와 온라인 협력 플레이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파트너가 같은 플랫폼의 제품판을 가지고 있으면, 온라인 협력 플레이로 모든 여정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 혼자 또는 두 명이서, 구매 없이 리틀 나이트메어 3의 시작 부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직 체험판 & 친구 패스만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경우, 둘 다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며 서로를 온라인으로 초대해야 합니다. 둘 중에 한 명이 제품판을 구매할 경우, 체험판으로 진행한 진행 상황이 인계되어 매끄럽게 다음 내용을 이어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판 한 개를 구매하면, 같은 플랫폼을 이용한 온라인 협력 플레이로 모험을 끝까지 마칠 수 있습니다. - 체험판 & 친구 패스는 온라인으로, 같은 플랫폼을 이용해 제품판을 플레이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한 플레이어가 제품판을 구매했다면, 나머지 한 명은 체험판 & 친구 패스만 다운로드하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나선의 기괴한 땅에 갇힌 두 절친, 로우와 얼론의 역할을 맡아 보세요. 힘을 합쳐 퍼즐을 풀고, 두려운 존재에게서 살아남고, 그림자에 숨은 비밀을 밝혀 보세요. 지금 바로 체험해 보고, 친구를 초대하고, 함께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알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