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Nightmares 3
『리틀 나이트메어』의 독특한 세계관 속에서 새로운 모험을 떠나 보세요. 『리틀 나이트메어 3』에서 여러분은 로우와 얼론의 여정에 동참하고 Nowhere 바깥으로 나가는 길을 찾아내야 합니다. 불안의 집합체인 Spiral 속에 갇힌 두 친구는 망상으로 가득한 위험한 세계에서 살아남고 그림자 속에 숨어있는 훨씬 더 큰 위협에서 벗어나기 위해 힘을 합쳐야 합니다. 시리즈 최초로 친구와 온라인에서 협력하거나 혼자라도 AI를 동료로 맞이하여 어린 시절의 공포에 함께 마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