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 3 나선의 비밀 - 확장 패스
"확장 패스에서, 나선의 기괴한 섬을 깊게 파고들어 보세요. 나선의 비밀에는 2개의 추가 챕터와, 확장 패스 한정으로 뱃사공 코스튬 세트가 제공됩니다. 2개의 추가 챕터: 나선의 기괴한 섬을 깊게 탐구하세요. 이 이야기는 경험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 주고, 숨겨진 비밀, 새로운 관점, 그리고 예상하지 못한 공포를 보여줄 것입니다. 뱃사공 코스튬 세트 (확장 패스 한정): 존재하지 않는 곳의 아이들과 비슷하게 생긴 미스터리한 형상으로, 로우와 얼론 둘 다 착용 가능한 코스튬 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