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 3 - 백스테이지
백스테이지로 발을 들이세요 나선을 탐험하던 도중, 로우와 얼론이 따로 떨어졌습니다. 친구를 찾기 위해, 로우는 위험을 무릅쓰고 사육제의 가장 어두운 곳, 커튼 뒤편의 백스테이지로 들어가야만 합니다. 그곳에는 몇 가지 비밀이 묻혀 있겠지요…. 백스테이지에는 다음 걸작을 위한 살아있는 캔버스를 사냥하는 인형사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거대한 사육제에서, 쇼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빛을 밝히세요 그림자에서 벗어나기 위해, 로우는 이 절망 속의 동반자, 다임을 의지해야 합니다.전등 모자를 쓴 다임은 이 심연에서 로우를 인도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인 것만 같습니다. 그녀는 로우가 믿을 수 있는 유일한 빛이지만, 그 빛은 과연 인형사의 손아귀에서 얼론을 구해내기에 충분할까요? ※본 상품은 나선의 비밀 - 확장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크로노아 코스튬 세트는 리틀 나이트메어 3 - 백스테이지만 단품으로 구매하실 경우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