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The Last Airbender: Quest for Balance
아바타 팀이 이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리지널 아바타: 아앙의 전설 시리즈의 장대한 모험을 다시 경험하세요. 아앙과 그의 친구를 플레이하며 원소를 통달하고, 시리즈에서 가장 특별한 장소를 탐험하며, 가장 도전적인 환경의 퍼즐을 퍼즐을 풀고, 아앙 이야기 중 가장 가슴을 울리는 순간을 경험하세요.혼자 또는 게임의 특별한 2인 플레이어 협동 모드를 통해 친구와 스토리를 플레이하세요. 운명을 받아들이고 아앙의 원래 모험을 경험하세요. 언제든지 시리즈에서 좋아하는 순간을 경험하고 싶다면 18개의 긴장감 넘치는 챕터를 리플레이하세요. 아바타 1~2인 플레이어 협동 모드의 18개 챕터로 구성된 모험을 통해 세계를 탐험하고 네 곳의 나라를 여행하세요. 아앙, 토프, 소카 그리고 카타라를 포함한 9명의 상징적인 캐릭터를 플레이하세요. 복종과 물, 흙, 불 그리고 공기라는 고유한 능력을 사용하여 수수께끼를 풀고 도전적인 퍼즐을 해결하며, 스토리를 통해 능력을 업그레이드해서 아바타의 모든 잠재력을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