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es of the End: Enhanced Edition
일생일대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고대 마법과 이어진 채로 태어난 강력한 잔재인 린이 되어 플레이하세요. 린의 동생은 전체주의 제국에 붙잡혔으며, 전쟁이 린의 고향을 집어삼키려 위협하고 있습니다. 가족과 사람들을 구하려면 린이 나서야만 합니다. 린은 과거에 사로잡힌 노련한 학자 에이브럼과 함께 여정을 떠납니다. 둘은 새로 맺은 유대를 시험하며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고, 도전을 통해 무너지기 직전의 세상에서 힘을 휘두른다는 것이 진정으로 어떤 의미인지를 배우게 됩니다. 아름다움과 갈등이 혼재하는 부서진 세상 Echoes of the End에서는 거친 자연 그대로의 아이슬란드 풍경에서 영감을 얻은 빙하, 깊은 화산 지형, 잊힌 폐허가 펼쳐지며 마법과 기계가 뒤엉킵니다. 괴물, 수수께끼, 사라진 문명의 렐릭이 가득한 정교한 세상을 탐험하세요. 검과 마법을 활용하는 전투를 익히세요 근접 전투에서 파괴적인 마법으로 매끄럽게 전환하며 적을 전장 반대편으로 던져 버리거나, 적의 생명을 흡수해 당신의 것으로 만들어 보세요. 에이브럼과 함께 싸우세요. 에이브럼의 능력으로 만들어낸 기회를 통해 강력한 후속 공격을 날릴 수도 있습니다. 플랫폼과 퍼즐: 진화하는 모험 챕터마다 고유한 탐험과 퍼즐 메커니즘이 준비되어 있으며, 시간이 남긴 파괴를 반전시키거나 중력의 법칙을 바꿔야 하는 등 다양한 모험이 기다립니다. 도약, 돌진과 2단 점프로 경이롭고 아름다운 세상을 헤쳐 나가며 자신만의 탐험 능력을 계속 발전시키세요. 능력을 마음대로 조정하고, 진화시키며 다스리세요 40가지 이상의 업그레이드, 13종의 의상, 20종의 렐릭으로 린의 능력을 변형해 전투에 맞서는 방식을 정해보세요. 그 어떤 도전에도 대응하는 빌드를 맞추거나, 한 가지 스타일을 완벽하게 익혀 나만의 방식으로 세계를 정복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 피드백을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Echoes of the End: Enhanced Edition은 출시 이후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주신 피드백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무료 업데이트입니다. 게임의 거의 모든 측면을 다듬었으며 새로운 기능 또한 추가했습니다. 다음은 주요 사항 일부입니다. - 전투 시스템 및 애니메이션 개편 - 잠금 해제 가능한 13종의 의상과 렐릭으로 맞춤 빌드를 완성할 수 있는 새로운 장비 시스템 - 새로운 게임+ - 인트로 개선 및 더 빨라진 게임 초반 진행 - 움직임, 조작, 전반적인 성능 개선 저희는 여러분께 Echoes of the End의 가장 완성된 버전을 보여드리고자 했으며, 모든 변경 사항은 커뮤니티와의 대화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새롭게 개선된 에이마의 세계에서 즐거운 모험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