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a
Neva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GRIS를 개발한 선구적인 팀이 만든 감성 충만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Neva는 어둠의 세력과의 충격적인 조우 이후 신비한 늑대 새끼와 결속된 여인 알바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한때 아름다웠던 세상이 서서히 썩어가는 가운데 위험한 여정을 함께 떠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둘의 관계는 점점 더 위험한 상황에서 서로를 도우며 함께 나아가는 법을 배우며 발전하게 됩니다. 늑대는 반항적인 새끼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하려는 당당한 어른으로 성장하며 알바의 사랑과 서로에 대한 헌신을 시험하게 됩니다. 저주받은 세상이 그들을 압도할 위기에 처했습니다. 알바는 용감한 동료와 함께 생존하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